맛진미오징어채 (냉동) 촉촉

제가 궁금한상품 황태,진미채 맛진미오징어채 (냉동) 추천가격 알아볼까요
지금 구매가 22% 20,000원에서 쎄일된 가격
15,500원 핫딜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775원 적립 가능합니다.
적극추천해요

맛진미오징어채 (냉동) 상품구매


촉촉 도톰 보들보들 보기힘든 퀄리티 좋은 진미채 | 쿠팡 검색중 골드박스에 행사 딜이 올라와 있길래 밑반찬으로 준비해 볼겸 구입을 해봤습니다 오징어채 싫어하는 분들은 많지 않을거 같아요 다만 상품별로 억세고 질겨서 싫어하지 않나 싶어요 여기 업체 상품은 이번에 처음으로 구매를 해봤는데 후기가 너무 좋아 믿고 구매를 한건데 후기가 좋을 수 밖에 없습니다 처음 개봉하면서 특유의 짭조름한 말린 오징어향이 ‘확’올라 오는데 일단 향으로 합격, 딱 보기에도 말라 비틀어진 싼 제품과는 확연히 달라 보여 빛깔과 상태로도 2차 합격, 맛을 보니 왜이리 연하고 부드럽나 정말 품질좋네라는 말을 혼자 주문을 외우듯 중얼중얼~^^
바로 밑반찬으로 만들어 봤는데 비리지않고 특유의 맛과 향이 잘 살아있고 요리후에도 전혀 억세거나 질기지않아 아이도 저녁때 잘 먹습니다 암튼 좋은 가격으로 좋은 상품 잘 만난듯해 기분까지 좋은 상품이었습니다 ^^ 내년 4월 7일까지로 유통기한도 넉넉하답니다 일부는 지퍼백 포장이라 냉동실에 보관중입니다 ( 바로 해동가능하니 딱딱하지 않음 )


맛진미채~~ 볶음하려고 샀는데 그냥 먹어도 맛있네요^^ | 상품평이 좋아 기대를 하고 구입했어요
품절이 지속되어 얼마나 품절 풀리기를
기다렸는지…^^

그렇게 재입고가 되어 바로 구매해놓고선
만들기 귀찮아 한참 냉동실에 있었어요;;

어제 드디어 진미채 반찬 만들었는데

너무 맛있게 잘 되었어요
진미채 양념만 맛있음 거의 다 맛있긴
하지만
진미오징어채가 부드럽고 맛있어
더더더 맛있었어요
얼마전 노브랜x 에서 구입했던 오징어채는
너무나도 단단하여 가족들의 외면을
받았는데 ㅠ ㅠ
이번에 이 진미채로 만든 반찬은 맛있다고
잘 먹었답니다!!

밥도둑이 따로 없게 만든 진미오징어채
계속계속 판매해주세효~~~^_^


맛진미오징어채 (냉동), 500g, 1개딸아이가 진미채볶음을 제일 좋아해서 다른 반찬 없이 이것 하나만 있으면 밥 한 그릇 뚝딱이에요. 마침 골든박스 특가로 두둥~얼른 두개 구매했어요.

새벽에 도착한 진미채는 전에 쓰던 것보다 종 도톰해서 오히려 씹을때 질감이 겁나 찰지고 고숩겠다 싶어 그대로 마요네즈와 매실청을 부어 십분을 재웠어요.

마늘 고춧가루. 고추장만 넣고 쓱~무치면 완성!

아침부터 진미채 하나 눃고 아이가 밥 한 공기 먹어치우네요. 잘 구매했어요.


맛진미오징어채 (냉동), 500g, 1개진미채가 도톰하고 수분기가 적당히 있어 전혀 딱딱하지 않고 완~~전 부드러운 식감이라 고급스러운 맛의 진미채라는 생각이 듭니다.

시중 진미채는 너무 거칠거칠하고 딱딱하거나 보들거려도 얇은게 많아 식감이 떨어지는 게 많은데 그런 것들과는 차별화된 퀄리티의 상품인듯요. 여태 먹어본 진미채 중에 제일 맛이 좋았어요.

쿠팡 골드박스에서 세일하고 있어 구매하게 되었는데, 500그램 세일해서 13000원대에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했어요. 홈더하기 대형마트에서도 200그램짜리 1+1해서 행사하는거랑 비교해도 중량도 더 많고 가격도 계산상 비슷했어요. 쿠팡 진미채가 품질이 훨씬 압도적인 상품이라는 걸 감안하면 완전 싼거라고 생각해요.

호두랑 아몬드 크게 두줌 넣고 진미채양념해서 먹었는데 가열했는데도 완전 부드러워서 맛있게 됬네요 ㅎㅎ 시댁 친정이랑 저희집 이렇게 세집에서 먹을 분량, 반찬통 세개 나왔어요. 참고로 팬사이즈는 완전 큰 사이즈, 쿠팡에서 판매하는 토마호크 통째로 들어갈정도(성인여자 손 두뼘 약간 안되는 사이즈)예요. 재구매의사 100프로요^^


맛진미오징어채 (냉동), 500g, 1개[로켓프레시] 첫구매예요.
맛진미오징어채로 첫주문 출발~~
배송온 박스보고 박스가 넘 좋아서 놀랐네요.

맛진미오징어채는 볶음 양념해서
밑반찬으로 먹을려구 샀어요.
양이 많아 반으로 나눠서 사용할려구요.

냉동실 넣기전 몇가닥을 꺼내서 맛보니
짭조름하면서 부드럽고 맛있네요.
할인쿠폰 이용해서 좋은가격으로 잘 샀어요.^^


맛진미오징어채 (냉동) 상품구매


The post 맛진미오징어채 (냉동) 촉촉 appeared first on 챠트샵.


맛진미오징어채 (냉동) 촉촉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길은 통한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틀닭  (0) 2020.05.04
[러블리즈] 허리라인 청바지 류수정  (0) 2020.05.01
숨 넘어가는 민주  (0) 2020.04.26
도쿄 올림픽 성화봉송로 근황  (0) 2020.04.24
백화점 응대에 화가 난 연예인  (0) 2020.04.22